결제 상품 환불의 경우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 청약철회가 가능한 점 참고 부탁 드리며,상품을 사용하였을 경우 청약철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이에 환불을 원하실 경우 아래 결제 정보를 작성하시어 고객센터로 문의 접수해 주시길 바랍니다.■ iOS 결제 정보① 주문번호/결제 금액/상품명이 포함된 앱스토어 영수증 스크린 캡쳐본② 결제 시간이 포함된 결제 전표 (S
스토어에서 처음으로 카드를 통해 결제하시는 경우, 해당 카드의 유효함을 확인하기 위해 1달러를 테스트 금액으로 결제합니다.해당 금액은 이후 자동으로 결제 취소가 되어 실제로는 청구되지 않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결제 내역 및 주문 번호, 회원 정보를 기재하여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주문 번호는 결제 시 사용한 이메일 주소나 아래 방법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실행 → 우측 상단 프로필 → Google 계정 관리 → 결제 및 구독 → 구매
구매 영수증은 결제 시 사용한 이메일로 발송되거나, 사용 중인 기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실행 → 우측 상단 프로필 → Google 계정 관리 → 결제 및 구독 → 구매 내역 관리에서 결제한 상품 선택하여 주문 번호 확인▣ iOS 앱스토어▷ 설정 → 상단 프로필 &rar
구매 내역은 이용하고 계신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해당 스토어에서 제공하는 정보이기 때문에 R2M 이외의 구매 내역도 확인될 수 있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실행 → 우측 상단의 프로필 → 결제 및 정기 결제 → 예산 및 내역 확인▣ iOS 앱스토어▷ 설정 → 상
이전에 상품 구매 시도가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않은 경우, 발생하는 현상입니다.아래 안내드리는 순서에 따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재로그인 안내 ▣1. R2M을 완전히 종료합니다.2. 기기 내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실행합니다.3.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로그인되어 있는 계정을 로그아웃합니다.4.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완전히 종료합니다.5. 구글
현금으로 구매한 상품의 경우, 구매일 기준 7일 이내에 획득한 재화를 사용하지 않은 상태로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문의를 접수하실 때, 반드시 문의 유형을 [결제/환불]로 선택하여 [필수 입력사항]을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단, 구매 후 수령한 상품을 사용하거나, 결제일 기준 7일 이상이 경과한 후 문의를
현금으로 구매한 상품만 환불이 가능하며, 현금으로 구매한 상품이더라도 보관함에서 수령하거나 상품을 개시한 경우에는 환불에 도움 드릴 수 없습니다.정확한 안내를 위해 상품을 구매하신 계정으로 로그인 후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문의를 접수하실 때, 반드시 문의 유형을 [결제/환불]로 선택하여 [필수 입력사항]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