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결제] 상품이 지급되지 않아 재구매 하려는데 안돼요. 왜죠?

R2M 426 2020.08.25 00:10


이전에 상품 구매 시도가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않은 경우,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아래 안내드리는 순서에 따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구글 플레이스토어 재로그인 안내 ▣

1. R2M을 완전히 종료합니다.

2. 기기 내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실행합니다.

3.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로그인되어 있는 계정을 로그아웃합니다.

4.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완전히 종료합니다.

5.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재실행하여 다시 로그인합니다.

6. R2M에 재접속 후, 상품을 구매해 보시기 바랍니다.


▣ 애플 앱스토어 재로그인 안내 ▣

1. R2M 로그인된 계정을 로그아웃해 주세요.

2. 게임을 완전히 종료 후 재실행해 주세요.

3. 애플 계정과 동일한 이메일 계정으로 로그인해 주세요.

4. 상품 구매를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일, 시간이 지나도 재지급되지 않는다면 번거로우시더라도 [결제/환불] 유형을 선택하여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도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