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 구분 | 내용 |
1 | 전체 1~10위 | HP/MP회복량+6, 무거울 때 HP/MP회복량+6, 물리 피해 감소(근접)+4, 물리 피해 감소(원거리)+4, 마법 피해 감소+4, 물리 방어력+2, 마법 방어력+2 |
2 | 전체 11~30위 | HP/MP회복량+5, 무거울 때 HP/MP회복량+5, 물리 피해 감소(근접)+3, 물리 피해 감소(원거리)+3, 마법 피해 감소+3, 물리 방어력+1, 마법 방어력+1 |
3 | 전체 31~50위 | HP/MP회복량+4, 무거울 때 HP/MP회복량+4, 물리 피해 감소(근접)+2, 물리 피해 감소(원거리)+2, 마법 피해 감소+2 |
4 | 전체 51~100위 | HP/MP회복량+3, 무거울 때 HP/MP회복량+3, 물리 피해 감소(근접)+1, 물리 피해 감소(원거리)+1, 마법 피해 감소+1 |
5 | 전체 101~300위 | HP/MP회복량+2, 무거울 때 HP/MP회복량+2 |
6 | 전체 301~500위 | HP/MP회복량+1, 무거울 때 HP/MP회복량+1 |
7 | 나이트 1~10위 | 힘+2, 물리 공격력(근접)+4, 물리 명중력(근접)+4 |
8 | 나이트 11~30위 | 힘+2, 물리 공격력(근접)+3, 물리 명중력(근접)+3 |
9 | 나이트 31~50위 | 힘+1, 물리 공격력(근접)+2, 물리 명중력(근접)+2 |
10 | 나이트 51~100위 | 힘+1, 물리 공격력(근접)+1, 물리 명중력(근접)+1 |
11 | 아처 1~10위 | 민첩+2, 물리 공격력(원거리)+4, 물리 명중력(원거리)+4 |
12 | 아처 11~30위 | 민첩+2, 물리 공격력(원거리)+3, 물리 명중력(원거리)+3 |
13 | 아처 31~50위 | 민첩+1, 물리 공격력(원거리)+2, 물리 명중력(원거리)+2 |
14 | 아처 51~100위 | 민첩+1, 물리 공격력(원거리)+1, 물리 명중력(원거리)+1 |
15 | 위저드 1~10위 | 지능+2, 마법 공격력+4, 마법 명중력+4 |
16 | 위저드 11~30위 | 지능+2, 마법 공격력+3, 마법 명중력+3 |
17 | 위저드 31~50위 | 지능+1, 마법 공격력+2, 마법 명중력+2 |
18 | 위저드 51~100위 | 지능+1, 마법 공격력+1, 마법 명중력+1 |
19 | 어쌔신 1~10위 | 힘 +2, 민첩 +2, 물리 공격력(근접) +4, 치명타 확률 +2%, 마법 방어력 +4 |
20 | 어쌔신 11~30위 | 힘 +1, 민첩 +1. 물리 공격력(근접) +3, 치명타 확률 +1.5%, 마법 방어력 +2 |
21 | 어쌔신 31~50위 | 민첩 +1, 물리 공격력(근접) +2, 치명타 확률 +1%, 마법 방어력 +1 |
22 | 어쌔신51~100위 | 민첩 +1, 물리 공격력(근접) +1, 마법 방어력 +1 |
23 | 버서커 1~10위 | 힘 +2, 물리 공격력(근접) +4, 물리 방어력 +4, HP +100 |
24 | 버서커 11~30위 | 힘 +2, 물리 공격력(근접) +3, 물리 방어력 +2, HP +50 |
25 | 버서커 31~50위 | 힘 +1, 물리 공격력(근접) +2, 물리 방어력 +1, HP +25 |
26 | 버서커 51~100위 | 힘 +1, 물리 공격력(근접) +1, 물리 방어력 +1 |
랭킹 혜택 적용 시간 및 갱신
No | 구분 | 설명 |
1 | 전체 랭킹 버프 | 모든 클래스를 대상으로 랭킹이 집계되며, 클래스를 체인지 하더라도 랭킹 및 버프가 유지됩니다. (매일 00시 기준 랭킹 버프 갱신) |
2 | 클래스 랭킹 버프 | 현재 자신의 클래스를 대상으로 랭킹이 집계되며, 클래스를 체인지할 경우 현재 적용된 랭킹 및 버프가 삭제됩니다. (매일 00시 기준 랭킹 버프 갱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