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가이드

길드의 중요성

길드의 중요성

R2M을 제대로 즐기기 위한 필수 관문은 바로 길드라고 할 수 있어요!

왜 길드에 가입해야 하느냐! 길드의 중요성에 대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1) 공성&스팟전

우선 길드를 가입해야만 R2M의 핵심 콘텐츠인 공성전, 스팟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월드 던전 에테르에 서버군 단위로 길드연합, 적대로 이루어진 다양한 전쟁 콘텐츠를 즐길 수 있죠 :)

스팟 혹은 성을 점령한 길드는 1주일간 누적된 [세금]을 분배받을 수 있고, 스팟/성 상점에서만 구매가 가능한 특별패키지도 구매할 수 있죠. 연속 점령 시 구매 수량도 늘어납니다!


2)길드 레이드

그리고 매주 이용할 수 있는 길드 레이드도 중요한 콘텐츠죠!

길드 레이드에서 구하기 힘든 아이템(영웅급 제작서, 태초의 흔적 등)이 드롭 되고 참여한 길드원들이 경매를 통해 아이템 분배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템을 획득하지 못해도 경매 시 사용한 다이아의 일부를 받을 수 있습니다!


3) 길드 코인

길드 코인은 매일 길드에 출석하거나 길드에 기부하면 회득 할 수 있어요!

추가로 길드 미션을 완성하시면 길드 코인뿐만 아니라 경험치, 골드까지 획득할 수 있습니다!

길드 코인을 사용해서 길드상점의 미션 스크롤, 특수 매터리얼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구입이 가능해요~

그리고 길드 코인으로 로얄 코인, 명예 코인 교화도 가능하죠!

꼭 아지트에 들어가셔서 길드상인에게 확인해보세요!


텍스트, 사람이(가) 표시된 사진

자동 생성된 설명


4) 길드 혜택

길드 혜택을 보면 길드등급에 따라서 길드원에게 스탯 버프 추가되고, 레벨업하면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많아지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얘를 들어 레벨3에 길 드레이드 주1회, 레벨5부터 스팟전 참여가능, 레벨 6에 공성전 참여가능 등 다양한 혜택 있죠~

길드 레벨에 따라 길드 상점에 판매하는 아이템도 추가돼요!

 텍스트, 모니터, 검은색, 화면이(가) 표시된 사진

자동 생성된 설명


소개한 내용 외에도 길드원 간의 실력을 겨루어 볼 수 있는 길드 결투장과 길드간의 협력을 통해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는 길드연합,

그리고 모두가 힘을 모아 완성하는 길드 도감 등 다양한 길드 콘텐츠가 있으니 길드에는 꼭 가입해주시기 바랍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