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가이드

카오스 제단

카오스 제단

용기의 전장에서 드랍되는 카오스의 티끌을 서버 단위로 기부하여 보스 몬스터 소환의 기회를 선점하는 시즌제 콘텐츠 입니다.


1) 카오스의 티끌

카오스 제단 운영 기간 동안 카오스 던전의 용기의 전장에서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 가능하며, 카오스 제단에 기부할 수 있습니다.


2) 카오스 코인

텍스트, 모니터이(가) 표시된 사진

자동 생성된 설명

카오스 제단에서 카오스의 티끌 기부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카오스 전용 주화로 교환소에서 특별한 상자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카오스 코인 교환 수량

카오스의 티끌 10개 → 카오스 코인 1개 교환


3) 카오스 제단 시스템

카오스 던전에서 상단에 위치한 [카오스 제단] 탭을 누르면 카오스 제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오스 제단 진행 기간과 기부 현황 초기화 일정이 안내됩니다.

 카오스 제단 기부가 종료되면 해당 보스의 소환 일시와 소환 장소가 안내됩니다.

③ 선착순 기준, 카오스의 티끌 기부 순위, 기부량 및 목표 기부량이 표기됩니다.

④ 카오스의 티끌 기부를 터치하면 카오스의 티끌을 기부할 수 있으며, 기부 금액에 따라 카오스 코인으로 교환됩니다.

   (이미 기부한 카오스의 티끌은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⑤ 기부 현황을 터치하면 카오스의 티끌 기부 현황 집계를 볼 수 있으며, 기부 현황은 일정 시간마다 자동 갱신됩니다.

⑥ 카오스의 티끌과 카오스 코인은 캐릭터에 귀속되며, 카오스 제단 운영 기간 종료 시 삭제됩니다.


4) 교환소 시스템

카오스 던전에서 상단에 위치한 [교환소] 탭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모니터, 화면이(가) 표시된 사진

자동 생성된 설명

카오스의 티끌을 기부하면 획득할 수 있는 카오스 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상자를 판매하는 곳입니다.

교환소 아이템은 카오스 제단 기부 기간 종료 후 일주일 이내에만 구매 가능합니다.

구매를 원하는 상품을 터치하면 카오스 코인을 소모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5) 교환 내역

교환소에서 카오스 코인으로 교환한 상품/수량/정보/일시 등을 보여주고 총 교환 건/금액/보관 기간을 확인할 수 있으며, 최대 100건까지 1개월간 보관됩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