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안내] 노바 04 서버 스팟 쟁탈전 일정 및 진행 안내

R2M 794 2022.07.14 12:56


No Rules, Just Power!

안녕하세요. 힘이 지배하는 세상 R2M입니다.


노바 04 서버의 용사님들의 힘을 뽐낼 수 있는 스팟 쟁탈전이 진행됩니다.


스팟 쟁탈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노바 04 서버 스팟 쟁탈전 일정 및 진행 안내 ▣

▷ 스팟 쟁탈전 일정: 2022년 07월 17일(일) 20시

▷ 쟁탈 지역: 놀의 산적 아지트, 머맨 서식지, 오크 캠프

▷ 참여 조건:

 - 모든 캐릭터는 스팟 쟁탈전에 참여하여 전투할 수 있습니다.

 - 길드에 가입하지 않은 캐릭터는 수호석을 공격할 수 없습니다.

 - 코어는 5레벨 이상의 나이트 클래스 길드 마스터만 타격할 수 있습니다.

▷ 진행 방법: 

 - 최초의 스팟은 주인이 없는 ‘중립’ 상태입니다.

 - 각 스팟 내부에 수호석이 존재하며, 수호석을 파괴하면 코어가 생성됩니다.

 - 코어는 나이트 클래스의 길드 마스터만 타격할 수 있으며, 마지막 타격을 가한 길드가 코어를 보유하여 각인을 진행합니다.

 - 각인 시간은 15분이며, 15분 이내에 다른 길드에게 코어를 파괴당하지 않으면 각인에 성공합니다.

   단, 스팟을 방어하게 되는 경우에는 20분간 공수 전환 없이 수호석 또는 코어를 보호해야 합니다.

 - 각인에 성공하면 해당 길드가 스팟을 점령하게 되며 해당 지역의 스팟 쟁탈전은 종료됩니다.

▷ 세율 설정 및 분배

 - 최초 세율은 1.0%이며, 점령되었던 스팟이 '중립'으로 변경된 경우 기존 길드가 설정한 세율이 유지됩니다.

 - 스팟을 보유한 길드 마스터는 [메뉴 → 공성/스팟 → 보상 분배]에서 세율을 0.5~1.0% 사이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세율 설정 및 세금 분배는 매주 일요일 21시부터 해당일의 24시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해당 시간 이후에는 세율 설정 및 세금을 분배할 수 없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분배된 세금은 우편으로 지급되며, 우편 보관 기간은 30일입니다. 보관 기간이 만료되어 삭제된 경우,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 거래소 세금은 성 세율로 표기되지만, 실제로는 스팟 세율로 적용됩니다.

▷ 스팟 점령 보상

 - 스팟을 보유하면 스팟 전용 아지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스팟 전용 아지트는 기존 아지트에서 자동 갱신됩니다.

 - 스팟을 보유하면 스팟 아지트 전용 NPC 상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스팟을 보유하면 [메뉴 → 공성/스팟 → 공성/스팟 상점]에서 전용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 2주차 스팟 쟁탈 패키지는 지역에 상관없이 2주 연속 스팟을 점령한 경우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스팟 쟁탈 패키지 구매 제한 초기화는 스팟 쟁탈전 시작을 기준으로 합니다.


스팟 쟁탈전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시기 바라며,

노바 04 서버의 첫 스팟 쟁탈전에 많은 참여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