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길드전 한마디! 게시판

[개선] 홀드 기능과 공격/수비 진영 개선 꼭 필요해보입니다

싹쓰리 @메테오스03 159 2022.09.15 14:00

첫번째 : 홀드기능

 

수비하는 입장에서는 홀드를 하며 바리를 유지해야 하는데.  앞바리에서 공격케릭을 어택하면 쭈르륵 딸려나갑니다.

그러면서 바리가 바로 뚫려버립니다.


두번째 : 공격/수비진영의 거리


수비진영은 성문하고 좀더 가까워야 하고, 공격하는 진영이 성문하고 좀더 멀어야   공격/수비자가 같이 베르를 해도

수비자가 조금더 빨리 복귀해서 바리를 정비해야 하는데, 거의 비슷한 시간에 도착하면  그냥 성문이 뚫려 버리겠죠


세번째 : 인원제한을 두던지, 성문입구를 좁게 만들던지 개선 필요


길드 별로 인원이 랜덤이기때문에  최대 인원 제한을 두던지, 그게 어렵다면  성문입구를  좁고 길게 만들어서 수비를 좀 개선해야

성문바리가  금방 뚫리는걸  조금은 개선할수 있지 않을까요?

일기토에서 승리해야 공격! 즉 아무래도 전력이 공격자가 쎄다는것...........반대로

일기토에서 지게되면 수비! 즉 아무래도 전력이 수비자가 약하겠죠


그러니  홀드 기능 / 수비진영과 공격진영 개선 / 성문입구 넓기등의 개선등    공/수성의 벨런스를 맞춰야  수비에 성공도 하고

공/수 전환도 하며,  박진감 넘치게 즐길수 있지 않을까요?


간단요약

성문바리케릭이 공격자케릭 어택 -> 수비케릭들이 쭈르륵 딸려나옴(홀드기능없음) -> 그로인해 바리 뚫리며 공격케릭 우르르 입성

-> 수비케릭이 베르해서  성문으로 복귀하거나, 코어를 지키기도 전에 코어파괴 -> 통합길드전 종료 (약 4분~6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