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노스

[크로노스02] 크로노스2서버 여왕 님이 하신말씀중 이해가안되서 올립니다 .

외국인 @크로노스02 1074 2021.05.12 00:22

조용히 자동만돌리는 캐릭인데, 스샷과같은 글이올라와서 궁금해서 물어봅니다.



크로노스1서버 "극동"이란 캐릭이, 크로노스2 서버 "여왕"캐릭이 부캐인거같은데,

크로노스1서버로안가면 치겟다는데,사실인지 여왕캐릭혼자 주작하는건지.



진짜가야되는건가요 ?

극동이란캐릭이 그렇게 강캐인지 ? 아님 위에 말햇듯이 혼자만의 말인지 알고싶네요



2서버 중립분들은 어떻게 하실껀가요 ?ㅍ

댓글

0/400
  • 몬순이 @크로노스01 2021.05.13 18:21

    딱 팩트만 말하자면,

    2서버 솔직히 중립도 얼마없는데 사냥터 죄다 통제에,
    마패 연합 눈치보여서 뭘 할수도없고..
    노는 스팟 많던데 중립도 좀 주던가하지..
    거래소도 시세도 엉망에 템도 안팔리고
    2섭에 남아있을 이유가 1도 없네요

    1섭은 중립혈도 거대혈많고, 거래소 활발한데다가
    통제도 없어요. 님들의 선택은?
    진심으로 2섭 중립분들 불쌍합니다

  • @크로노스04 2021.05.12 19:31

    해방전쟁 어쩌구 하더니만 중립 어택가능성은 뭔가요???말에 어페가 있는거 같은데 뭘 해방한다는 건지도 모르겠고

    2섭에 통제가 있나여???제가 거기서 하다가 딴섭을 하는데 그전에는 통제가 없었는데 이상하네요

    필드에 보스떠서 자리좀 피해달라고 하는것도 아니고 서버를 가라마라 하는게 굉장히 거슬리네요...

    중립어택을 할수도 있다는게 참..뭔 해방전쟁을 하자는건지 아이러니 하네여

  • 여왕 @크로노스02 2021.05.12 21:23

    어페가 있음에 반문을 드릴순 없지만 저희가 추구하는 방향성을 위해 다소 강압적으로 하는건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2섭 통제는 언던2층,3층 일루미나 전필드 입니다. 얼마나 2섭을 하셨는지는 모르겠지만 잭님이 알고계신게 모든 사실은 아니라고 생각 되네요. 중립 어택건은 이전후 다시 상의해서 공지드리겠습니다.

  • 여왕 @크로노스02 2021.05.12 13:28

    외국인님 마지막 줄에 보시면 불이행시 어택가능성이 있다고 써있습니다. 어택이아닌 가능성이라는 점 유념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텅이 @크로노스01 2021.05.12 09:57

    가능하시다면 1서버로 이전하시는게 좋은 결과가 있을거라 봐요.
    크로노스 흥해라~

  • 혼자왔니 @크로노스03 2021.05.12 00:45


    크로2섭을 3달동안 한 유저로 아는만큼만 말해볼께용 여왕 ? 이란캐릭은 거의 무과금 급 이에용 위자드 캐릭 사고나서 전창에 한번씩나와서 대장노릇하던데용 위자드 캐릭도 무과금 대장쯤인거같아용 덤보님말씀대로 뒤도안보고 1섭도망간 캐릭이라 별로신경안쓰셔도될듯해용 중립들이여~ 당당하게 게임합시다용~

  • 여왕 @크로노스02 2021.05.12 13:29

    본캐로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약캐인지 강캐인지 가늠이 안가네요^^ 어느정도 강캐면 인정해 드릴께요^^
    근데 그거 아시나 저 1섭 넘어가기전에 스턴 마검 빼고 절 잡을수 있던 캐릭 없었는데 ㅋㅋㅋ

  • 덤보 @크로노스04 2021.05.12 00:29

    예전에 크로2섭 하다가 4섭으로 넘어간사람임

    정확한 내용은 모르겟으나

    제가알기론 여왕캐릭이 부캐이고 위자드 캐릭이 본캐로알고잇음

    2서버 구도가 마패 vs 제국/꼬리원정대 엿는데

    저번 서버이전 될때 제국꼬리가 빤스런 함

    그래서 복수하려고 지금 쟁한다 해방한다는 말한듯

    위자드 나 여왕캐릭은 약함 강캐는절대아님

    그냥 제가볼땐 설레발 치는거같음

    나의 개인적인 생각으로 볼때 마패 무서워서 못올꺼임
    걱정ㄴ

  • 여왕 @크로노스02 2021.05.12 13:28

    님두 쌔보이시진 않네요^^ 본캐로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