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의 게시판

퍼온글

@크로노스01 282 2020.12.22 09:43

현재  아처가  과금대비  효률이 많이 않좋은건 머 아처분들은  공감하실겁니다.

간단히  그 차이를 메울수있는데 웹젠에서 해줄지는  미지수라서,,,,,


현재  아처는  방어구, 변신서번트컬렉션,아이템컬렉션으로 올리는  방어와   민첩으로 오르는 방어  2종류인데  

현재 민첩으로 오르는 방어는 실제로는 적용되지않는  그냥 숫자로만 표기된  방어수치입니다.


실험해보시면 바로 알수있는게   부케로  아처와 나이트를 만들고  똑같은 장비를 착용하면  민첩 수치로 올라간  방어를  뺀  순수 방어가 나옵니다.


70랩 기준   보통  아처가 민첩 87~96  사이이기때문에  민첩방어 29~32방 정도를 제외하면  그게 실제 적용되는  방어 입니다.


민첩으로 올라가는 방어는 사실상  아무 효능이 없습니다  


실험해보실분은 나이트클레스에 같은 장비를 입혀서   30방이 내려간 상태로  같은 사냥터를 사냥해보시면  바로 알수 있습니다.


피 다는게 똑같습니다.


민첩으로 올라간 방어를 실제로 적용시켜 줘야하는데    수치만  높게 표시될뿐  적용시켜주질 않으니 

 

아처 130방이나  나이트 100방이나  pvp는  물런  사냥에서도  똑같은 효률을 보입니다.


강력히 건의 드립니다.


적용시켜주지 않을 방어면  에시당초 민첩으로 올라가는 방어수치를 없애버리고


민첩으로 방어가 올라가는게 맞다면 민첩으로 올라간 방어 그대로를 적용시켜주십시요.


이건 머  숫자로는  올라간듯 표기해주고 실제로 적용시켜주지 않는것은  사기 또는 기만 행위아닙니까?


아처분들  귀찮더라도  이부분  강력히 건의해주십시요


그래야  조금이라도 바끼고  아처들도  숨통이 트일거라 믿습니다.



-------------------------------------------------------------------------------------------------------------------------------------------------

이거 진짠가요????

댓글

0/400
  • 지리네 @벨리타03 2020.12.23 09:54

    게임에 기본개념을 모르네 ㅋㅋ민첩 덱스는 회피율인거지
    메테만가봐도 효능이 팍팍보이던데 먼 ***를 길게도 써났네

  • 박띵동 @이프리트03 2020.12.22 11:10

    방어가 높으면 회피확률이 높아지는거고
    물리피해감소가 높아야 피다는게 줄어드는건데
    뭔 닭소린지
    실험 자체가 잘못됫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