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의 게시판
아처 벨런스 조종
에르메스
@벨리타03
370
2020.09.17 19:31
우선 나이트 창 데미지에 비해 활이 압도적으로 데미지가 작음 리니지에서는 화살 데미지가 있는데
여긴 화살데미지가 1 명코 화살이 2인게 너무 작다고 생각합니다
활데미지던 화살 데미지 상향 필요하다고 보임
두번째 트리플 딜레이 너무 길다고 느껴집니다. 2초정도가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영웅스킬입니다 그냥 활질이랑 피나가는게 치아가 없습니다
마지막 포지션락에대한 견해 포지션락 움직이면 바로 풀립니다 mp가 나마나질 않습니다
서있을때는 적용되고 움직이면 버프가 풀리데 버프가 사라지지않고 오분동안 켜져있어서 움직이지 않으면 다시 버프 적용되는 형태로
변해야된다고 봅니다.
댓글
안녕하세요. 용사님!
한 글자 한 글자 소중한 건의사항을 보내 주신
용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말씀해주신 내용들은 담당 부서로 전달하여
논의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에 관련하여 안내 드릴 사항이 있다면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해 드릴 예정이니 게임을 이용하시는 데에 참고 부탁드려요~!
앞으로도 R2M에 대한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나이트창 데미지가 좋은만큼 몹잡는 딜로스 및 사냥터 경쟁에서 압도적으로 레인저가 유리하죠 거기에 데미지 상향까지 바라신다니 밸런스 붕괴져 옆집 위자드 해보시면 그런소리 싹들어 갈겁니다
60이상 키워서 영웅스킬 두개다 배워보고 말씀하세요
사냥터 경쟁에서 압도적으로 유리한건 중반까지나 그런거고...게임을 좀더 해보고 그런소릴 하시길바랍니다.
기껏해야 던전 저층 발던레벨에서 비교하시지말고요
조절이 필요함 락은 움직일시 반으로 줄이던가하고 트리플은 속직히 딜이 없어야지 그리고 들어가는재료도 1개로변경 필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