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의 게시판
비합리적인 바란스에 대한건의
안녕하세요
오픈이후 r2m에 열정을 가지고 지금까지 즐겨온 유저로써 페키지와 컬랙션이 변화하면서 느끼는 점에 대하여 몇가지 건의를 드리려합니다.
서버초창기 다이아 뽑기를 통하여 전설변신 또는 전설인형...드때의 기대값 (현금대비 카드의 가격)은 전설 한마리당 3천만원정도를 추정해 보곤햇엇습니다.
어차피 일반 소과금유저에게도 혜택을 준다는 차원에서 변신 및 서번트 뽑기 페키지를 판매하시는것 까지는 이해하려고 무던히 애쓰고 있습니다.
전리품도 같은 개념이라 통과 하겠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사냥터에 따른 컬랙션이 추가가 되는 시점에서 전설변신 1장에 컬랙 어느정도 마춘캐릭이나 엄청난 돈을 투자해서 전설변신 및 기타 영웅 등 변신카드를 다량 보유한 캐릭이나 큰 차이점이 없이지고 각인시스템에 따라 각인 한두개만 더 해도 전설변신 한두장의 효과보다 더한 능력치를 보유하게 된다면 과연 누가 주마다 나오는 패키지를 구입 할 것이며 더 높은 등급을 향한 뽑기를 계속 도전 할것인지.....
운영도 좋고 캐릭별 바란스도 좋습니다 물론 다양한 컨텐츠 제공도 중요하지만 속된예기로 "이게임 돈쓰는게 **다" 라는 생각을 하다보니 본전생각나도 그에따라 점점 게임에 대한 흥미도 떨어집니다.
없는 살림에 긴장하고 기대하여 영웅카드 한장 전설카드 한장 뽑았던 사람들은 과연 **인걸까요??
장비도 셋트효과 전리품도 셋트효과 부여하여 캐릭간의 바란스를 무시하지마시고 과금한 사람들에 대한 보상..
예를 들어 전설카드도 보유한 수량에 따른 어드벤테이지를 적용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댓글
1000만원넘는 전설변신에 붙은 걸랙이나 장비의 각인이나 차별없는 능력치를 부여한다면 누가 페키지사고 과금 하겟습니까...!!!
안녕하세요. 용사님!
귀중한 시간 내어 말씀해 주신 내용은
유관 부서로 전달하여 최대한 좋은 방향으로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만, 반영 여부에 대한 확답은 어려운 점
용사님의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려요~ (_ _)
더욱 즐겁고 재미있는 내용으로 인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R2M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