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의 게시판

결제 후 상품 미지급 건

오오 @노바03 249 2021.11.21 10:21


노바 03서버입니다.

결제 후 상품지급이 안되었습니다. 확인 후 지급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

0/400
  • GM아르테미스 2021.11.22 10:09

    안녕하세요. 용사님!

    아이템 미지급의 경우 커뮤니티 내 확인이 어렵기에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해 주셔야 한다는 점 안내드려요!

    결제 내역 첨부 및 상품 이름 등을 기재하시어
    고객센터에 1:1 문의 남겨 주시면 최대한 빠른 확인 후
    답변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ㅠ_ㅠ

    ▶ 문의 방법: https://r2m.webzen.co.kr/support

    감사합니다.

  • 작성자 오오 @노바03 2021.11.22 16:08

    상기 주소로 문의 했는데, 24시간이 지나도 답변이 없어서...궁금합니다..... 큰 액수는 아니지만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