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처 게시판

아처 패치 시급합니다~

TJ @벨켄01 1746 2020.10.07 16:29

아처키우시는 분들은 모두가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리*지 요정과 비교해보겠습니다.


여기서 나이트를 이기냐 못이기냐 스팩낮은 나이트에게 진다는 그런말은 의미가 없고 아처 캐릭의 본질적인 문제를 건의하** 합니다.


리*지를 벤치마킹한것 까지는 좋습니다. 그럼 캐릭터도 똑같이가야죠.


1. 사정거리

아처라는 특성상 원거리공격이 가능해야하는데 이게 원거리인지 근접인지 모를정도로 사거리가 짧습니다.

리*지 요정과 비교하면 확연한 차이입니다. 아처는 원거리 데미지 딜러로 활약을 해야하지만.

지금 상황은 멀리서 한두방 치면 그때부터는 나이트모드입니다.

두들겨맞으면서 바로앞 몹한테 화살쏘면 원거리딜러가 무슨 의미가있을까요?


2.무빙샷

사정거리를 늘리기 힘들다면 적어도 원거리딜러 특성상 도망치면서 화살을 쏠 수 있게 해주셔야 되는거 아닌가요?

아처가 무빙이 없이 말뚝으로 나이트 칼 다 맞아가면서 화살을 쏘니까 나이트온라인이다 나이트가 사기다 라는 말이 나옵니다.

리*지 요정은 무빙하면서 화살 쏩니다.. 무빙샷만 되게 패치해줘도 아처유저들은 충분히 만족 할듯합니다.


위 두가지 문제점때문에 아처들은 방어를 올려야합니다. 원거리딜러가 방어를 1순위로 생각해야하는 ㅈ같은 상황이 연출되는게 너무나 아쉽습니다.

부디 리*지 캐릭터들 비교분석하셔서 타사는 어떻게 캐릭간 밸런스를 맞춰줬는지 보시면 정답은 빠르게 나올겁니다.

두서없이 작성했습니다. 모두가 나이트만 해야하는 게임이 안되기를 바랍니다.



-ps- 데미지 타격시 캐릭터 이동에 제약이라도 걸어주세요. 맞으면서도 그냥 막 달려오면 무빙도 의미가없습니다.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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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달려뽀 @이프리트01 2020.10.13 10:52

    그리고 채팅 필터링 좀고쳐라 진짜채팅칠때마다 암거린다 밑에글처럼 도망.가 이런것도 욕.설필터로 체크되는거보면 수준암걸린다 r2m 영자야

  • 달려뽀 @이프리트01 2020.10.13 10:51

    팩트가뭔지아나 ? 피격모션이없기때문이야 단체싸움하는데 10명에서 한캐릭을찍어도 피격모션이없어서 그냥 도**ㅋㅋㅋㅋㅋㅋㅋ 피격모션도없는데 단체싸움에서 아처가 머리끄댕이잡을수도없을뿐더러 나이트가 기본이속이 아처보다빠른게말이되나 평타2대치면 나이트가코앞에서스턴넣고 도**도 나이트가이속이빨라서 머리끄댕이는 아처가잡히는 말도안되는 게임밸런스 피격모션을넣던가 아처이속을 늘리던해야 밸런스가맞어

  • 티리엘 @데모자르01 2020.10.07 17:43

    이거 내가 건의하려는 내용이였는데. 귀찮아서 안하고 있던 내용을 대신 해주시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티리엘 @데모자르01 2020.10.07 17:45

    겜알못 인증. 초중반에만 픽픽 쓰러지는 몬스터잡을 때나 궁수가 사냥탑이지, 후반가서 진득하게 잡아야하는 몬스터잡을 때 되면 물약소모량도 기사가 훨씬 적고, 사냥속도도 기사가 훨씬 빠름. 즉, 이 상태로 계속 가면 나중에는 피케이도 기사탑, 사냥도 기사탑. 그냥 기사 넘사벽됨.

  • GM아르테미스 2020.10.07 16:34

    안녕하세요. 용사님!

    아처 클래스에 대한 용사님의 의견을 남겨 주셨네요.

    말씀해 주신 내용은 건의하여 더 좋은 방향으로 개선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언제나 즐거운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더 노력하고 고민하는 R2M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그레이펙스 @넵튠03 2020.10.08 13:43

    R2 기반이라면 맹독화살도 있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개발진에 건의 부탁드립니다.

  • 작성자 TJ @벨켄01 2020.10.07 16:36

    네.. 위자드 패치로 좋아지는거 보니 아처도 캐릭간 밸런스 유지를 위해서라도 패치해주셧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작성자 TJ @벨켄01 2020.10.07 16:34

    나는 아처라서 아처건의한건데.. 너는 위자드가서 위자드 건의하세요.. 그리고 언제봤다고 반말해? 개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