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된 이벤트

[종료] 뚱냥이의 기습 이벤트! 타나토스의 시험 진도 체크 (이벤트 기간 및 보상 지급일 연장)

GM뚱냥 2998 2023.10.12 14:25


No Rules, Just Power!

안녕하세요, GM 뚱냥이입니다.


타나토스02 신규 서버가 오픈된지 벌써 일주일이 지났는데요!

일주일이나 시간이 지난 만큼, 용사님들께서 타나토스의 시험을 얼마나 진행하셨는지 저 GM 뚱냥이가 한번 체크를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 합니다! (흐흐흐)


물론! 시험 성적이 좋은 용사님들께는 그만큼 혜택이 있을 예정이에요! 

(시험 진도 체크라고 써져 있지만 이거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타나토스의 시험 이벤트가 무엇인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관련 이벤트 페이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타나토스의 시험 미션 스크롤 이벤트 안내]


타나토스02 서버를 이용 중이신 용사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이벤트 참여 방법 및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상세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타나토스의 시험 진도 체크 이벤트 안내▣ ※ 이벤트 기간 및 보상 지급 일정이 1주일씩 연장되었습니다. (10/18 추가)

▷ 이벤트 참여 기간: 2023년 10월 12일(목) 정기점검 후 ~ 10월 26일(목) 정기점검 전까지

▷ 이벤트 서버: 타나토스02 서버 한정

▷ 이벤트 당첨자 선정: 참여한 용사님들 중 50명을 추첨하여 보상 지급 (타나토스의 시험 진행도가 높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습니다.)

▷ 이벤트 보상: 상급 매터리얼 상자 2개

▷ 보상 지급 일정: 11월 02일(목) 중 당첨자 발표 및 보상 지급

▷ 이벤트 참여 방법

  •  ① 타나토스02 서버에서 진행 중인 타나토스의 시험 미션 스크롤 이벤트의 진행도 캐릭터 닉네임을 확인할 수 있는 스크린 샷을 촬영
  •  ② 커뮤니티의 [서버 게시판] > 타나토스 게시판에 이벤트 양식에 맞춰 게시글을 등록하면 이벤트 참여 완료 !

 

[이벤트 참여 양식]

  1.  ① 타나토스 게시판에 [타나토스02] 말머리를 설정
  2.  ② 게시글 제목에 [시험지 제출]을 기재한 뒤, 촬영한 스크린 샷을 첨부하여 게시글 등록 (어렵지 않습니당!)

(예시)

 


※ 이벤트 참여 유의사항

- 계정당 1개의 게시글만 인정되며, 스크린 샷에서 보여지는 캐릭터 명을 기준으로 상품이 지급됩니다.

- 이벤트 양식과 맞지 않는 게시글은 이벤트 참여가 불가능하오니, 이벤트 참여 양식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우편으로 지급된 이벤트 보상은 유효기간이 만료되면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 본 이벤트는 타나토스02 서버의 캐릭터만 참여 가능합니다.

- 이벤트에 참여한 계정이 게임 계정과 연동되어 있지 않은 경우, 당첨에서 제외됩니다.

- 이벤트 보상이 지급되기 전에 게시글을 삭제하거나 커뮤니티를 탈퇴한 경우 당첨자 추첨에서 제외됩니다.

- 이벤트 내용과 무관한 내용이 있거나 공식 커뮤니티 운영정책에 어긋나는 게시글은 무통보 삭제 및 이용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GM 뚱냥이의 타나토스의 시험 진도 체크 이벤트 안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400
  • 안주나 @호텐플로츠02 2023.10.12 14:30

    상금매테2개 장난똥때리나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