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프리트

[이프리트01] 이프리트1섭 현 상황정리

매유진 @벨리타04 1380 2022.02.03 23:46

********* 이번 3번의 회의전에 진행된 군주 회의 내용은 저도 들은것만 있어서 순수하게 이번에 제가 참여한 3번의 회의 내용만 작성 합니다.


1. 첫번째 회의


 - 태무님 의견 : 액티브한 케릭을 먼저 전설 스킬 배우게 하는건 어떻겠는냐~ 의견 제출 (딱 집어서 누구라곤 안함.)

 - 다른 군주들 의견 : 애초에 정해진 순서대로 했으니 그렇게 나가는게 어떻겠느냐 의견 제출

 - 마카님 의견 : 술 먹다 늦게와서, 최종 결정 하기 직전 오심. 여러 군주님들이 길드 순서대로 하기로 하셨으면 따라 가겠음 함.

 - 태무님 의견 : 그럼 각 길드 순서대로 스킬 배정 하기로 했으니, 각 길드내에서 액티브한 케릭 위주로 먼저 배우게 각 길마님들이 했으면 좋겠다 의견 전달.


 ** 다수결에 의해 경마로 각 길드 헤드샷,헤드샷,신의기도 순서 정하기로 함(1~3등 길드가 먼저 전설 스킬 가져가기로 함)

 ** 경마 결과 악마,찡,제국 길드가 먼저 전설 스킬 가져 가기로 함(이때 내가쪽은 5등함)

 ** 최종 마무리 시 뿌꾸 케릭이 모든 길마님들이 동의하시고 이 순서대로 전설 스킬을 분배하기로 하였으니

    각 길드내에서 뒷말 안나오도록 군주진이 잘 얘기해서 처리 해주시길 바라며 마지막으로 다시한번 공지 드리는데 이 의견에 반대 하시는 길마님 없는지 재 확인.

    모든 길마들 OK 합의 대로 가자고 땅땅땅 도장 찍고 나감.


2. 두번째 회의


 - 첫 번째 회의 후 약 20여분이 흐른뒤 갑자기 태무님이 긴급 군주 회의 요청.

 - 디코 회의실에 각 길마 모일때 반왕케릭 연합 단톡 탈퇴. (길원들이 반왕님 왜 갑자기 톡 나갔는지 물어봤으나 회의중이라 답변은 밀었음)

 - 태무님 말: 반왕님이 열심히 하고 액티브한 케릭 먼저 전설 스킬 안밀어 주면 케릭 연합에서 빼겠다고 의견을 전달 했다고 말함.

 - 마카님 의견 : 결정한걸 반복한건 나도 좋게 생각하지는 않는다. 하지만 한번 결정된게 잘못된 결정이라면 재 번복 할 수 있지 않느냐 의견 전달.

 - 살님(?, 무대포반왕 아디로 디코 오심)도 난감한 상황이 되었다고, 정말 할말은 없지만 여러 길마분들 다시 한번 생각 해 볼수 있는지 의견 전달.

 - 지금 당장 결론은 안나니, 반왕님 본주가 직접 군주회의 오셔서 의견 전달 할 수 있는지 물어봤으나, 반왕님은 궂이 참가 해서 말 할 의미가 있는가 했다고 함.

 - 태무님 의견 : 내가쪽 의견은 슈퍼탑, 영하 두 케릭에게 먼저 전설 스킬 지원 안되면 연합을 탈퇴 할 수 밖에 없다라고 의견 말함.

                    영하 케릭에 신의기도 먼저 배우게 하면 반왕 본주님은 다시 연합 활동 하겠다고 통화 했다고 함.

 - 다음날 까지 그럼 각 길드 의견 재 취합 해서 다시 회의 하기로 함.


3. 세번째 회의


 - 각 길드 의견 취합해서 재 회의 진행. 

   내가쪽 이외 다른 길드는 기존대로 이미 한번 결정 났으니 이번엔 정해진 순서대로 한번씩 각 길드별 전설 스킬 분배 하자고 전달.


- 살님 & 태무님 의견 : 이번에 배려 해서 영하케릭 먼저 신의기도 배우게 되면, 다음엔 이렇게 군주 회의에서 결정난 의견을 뒤집는 일은 없을거다.

                             만약 또 뒤집히게 되면 그땐 태무님하고 살님이 책임지고 해결 하겠다 의견 전달.

- 마카님 의견 : 우리 연합은 한 길드와 가족처럼 가는거로 생각했는데, 이번엔 액티브한 케릭으로 다시 결정해서 밀어주자 의견 제출. (여러번 말함)

- 제국쪽 의견 : 우리가 이번에 신의기도 당첨 되었지만 별도로 영하케릭에겐 양보 가능하다.하지만 군주진 회의에서 결정난건 따르는게 맞는것 같다.

- 뿌꾸님 의견 : 한번씩 길드별로 순서 돌아가고 난 후 이 방법 보다 액티브한 케릭들 먼저 밀어주자는 의견으로 다시 조율 해보자 전달.

                   이번에 영하케릭 먼저 신의기도 밀어주는건 아마 모든 연합원들 반대하는 사람 없을거라 생각함. 하지만 슈퍼탑케릭 카운터 먼저 

                   밀어주자고 하면 반대하는 사람이 연합내에서 50%이상은 나올 거라 확신한다는 의견 피력.


- 다른 길드 군주진들은 이번엔 결정 된대로 하자고 재 의견. 다수결로 인하여 결정된 대로 각 길드 순서대로 전설 스킬 최종 분배하기로 함.

- 이렇게 되서 태무님은 그럼 여기까지 쟁 하고 내가쪽은 연합 탈퇴 하겠다 의견 전달.


@@@ 없는 말 있는 말 더하지도 빼지도 않고, 큰 줄기로 진행 되는 순서대로 적어봤습니다. 판단은 읽어보신 분들 몫이겠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0/400
  • 한라 @호텐플로츠03 2022.02.05 15:51

    상황이 이정도면 그냥칼질하면되지 누구누구잘못 따지는게 더이상한거라보 본다 이상끝

  • 한라 @호텐플로츠03 2022.02.05 15:50

    연합하다 스킬북땜에 탈했다 치더라도 쟁하곤 관련이없는걸로 아는데 자꾸 그얘길적으시네요 중요한건 내가길드탈하고 얼마안있어서 난폭에서 압살한테 이틀전까지만해도 같은편이었던 내가길드를 가치 처단하자제의를했고 압살에선 거절 할수없이내가길드에게 원하는데로들어줄테니
    재연합제의 슈퍼탑 거절 그후압살에게중재요청 압살 거절 내가쪽도 난폭이 내가쪽쌈싸물라햇던걸 알았으니 쟁하는거고 압살은 원래쟁이었고.

  • 무대포개밥태양이 @이프리트01 2022.02.04 13:44

    스킬북관련 전화로 미리 조율받은적없고
    아니 욱긴게 내가쪽 안주기로결정한거 아니고
    지금 나온것들은 길드순서대로 돌아가는 것으로하자고 결정해서
    순서까지 랜덤으로 정했고 이때까지 진행된거 내가 군주진도 다 동의하셨고
    결정되서 당첨길드들 배울사람 다 정했고
    근데 바로 반왕형이 동의안된다고 영하 탑 캐릭 안밀어주면 연합탈퇴한다고 함
    말이 안된다고 보는데 다들 이해 가시는 행동임?

  • 슈퍼탑 @이프리트01 2022.02.04 12:51

    앞에서는 당연히 형님이나 액티브한 인원 먼저죠라고 하고. 회의 안건이 나오면 난폭 간부 사전 연락 모의후,
    투표로 가시죠. 난폭5표 내가1표 로 투표진행..... 이미 정해진답....
    스팩이나 액티브로 하면 솔까 본인들한테 갈께 1나도 없음.
    난폭 간부진 회의글까지 올리고 많이 화나셧나보내요.... 안 부끄럽나요?

  • 슈퍼탑 @이프리트01 2022.02.05 14:32

    마빈박사님 글은 어느정도 동의 합니다. 열심히 한 맴버중 한분이니까요.
    익명이 아니시고 실제로도 열심히 하셧기에 말 얼마든지 하실수 있는 분인것도.
    서로에게 유리하게 포장된 부분도 존재할꺼고 모르시는 내용도 상당수 있을겁니다.
    갠적으로 마빈님은 좋게 보았으니 궁금한거 있으면 편히 귓 주셔도 됩니다~
    같이 열심히 하신 마빈님은 저희가 머라고 하는 부분애 조금이라도 동감 하시리라 봅니다.

  • 무대포마빈박사 @이프리트01 2022.02.04 15:56

    제가 아랫사람으로서 이런말씀 드리면 실례가 되겠지만.. 용기내봄니다.
    무력 완력으로 얻을수있는건 많이 없어요.,. 신뢰와 포용 예를 들자면 영하님이 열심히 하니까 먼저 주고 난 다**서에 가져간다하고 같이 즐겁게 하면 또 동생들이 그래도 네임드 있으신 형님인데 먼저 드리죠 했을지도 모르죠,,
    제가 2회차 경험한바로 난폭식구중에 안돼 내꺼야 이렇게 욕심부리는분 없어요.. 아무튼 좋은결과얻지못해 안타깝네요

  • 무대포마빈박사 @이프리트01 2022.02.04 15:46

    방송에서 여론몰이하셔서 올린거죠 그리고 사전모의... 길드별로 사다리타서 한회차에 가능하면 여러 길드가 가져가자라고 하는게 사전모의였는지 다수의 동의였는지.. 생각안해보셨어요?
    스킬북 안준다고 나가신날 길드원 전부 불러서 상의했고 대다수 사람들이 반대 했어요
    액티브? 저 밤부터 아침7시까지 매일 썰자 같이하고 따라다니고 보탐 100프로참여인데 저도입찰권주나요? 글고 화 안나요~~ 부끄러울것도 없습니다!!

  • 독설 @넵튠04 2022.02.04 15:45

    스팩이나 액티브한 인원한테 모든템을 다 밀어줘야 된다고 생각하는거임? 아님 전설스킬북만? 아님 전설템까지? 아님 컬렉템? 태초? 축주문서? 사전모의라고 주장하는데 증거가있음? 6개 길드가 모여 한 연합을 이뤘으니 군주회의를 거쳐 길드별로 전설템 돌아가고 전설스킬 돌아가자고 한거임 그리고 초월스킬 초월템은 특별히 초월변신 초월서번트까지 있는걸로 하자고 군주회의에서 결정한거고, ㅇㅋ?

  • 웁쓰 @메테오스03 2022.02.04 01:46

    이게사실이면 연합하고 스킬안준다고 나간거아님? 개인주의에 끝판왕이내 그걸또 따라동조한애들도 아치고

  • 엘디 @벨켄04 2022.02.04 00:44

    서로 잘났다고 싸우는 ***들 ㅡㅡ 화면통제 하면서 이프1섭에서 평생 썩었으면 좋겠다 ㅋㅋㅋ

  • 칠성사이다제로 @이프리트03 2022.02.04 00:14

    그래서 머 어쩐다고? 뮤츠야....

  • SBS @데모자르03 2022.02.04 00:13

    ㅋㅋㅋ 다른군주진ㅋㅋㅋㅋ 그렇게쓰면 보는사람들이 뭐라고 생각하냐 ㅋㅋ 정치질 할거면 생각하고 써라 ㅋㅋㅋ


  • 사람새끼아니네 @메테오스04 2022.02.04 00:03

    그래서 뭐 어쩌라고 .... ? 뮤츠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