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게시판

[질문] 애플 기종..똑같은 답변말고 다른 피드백 없나요

님아 @메테오스03 420 2021.02.01 18:29

안녕하세요. 용사님!

먼저, iOS 기종 게임 접속 불가로 인해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iOS의 경우, 신규 업데이트를 적용하기 위해
심사 과정을 거쳐야 하기에 시간이 소요되고 있습니다.

상세 내용이 확인될 경우 별도 안내를 드릴 예정이며,
많이 불편하시더라도, 다른 환경에서
게임을 이용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빠르게 해결할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금 이렇게만 답변을 주고 계신데,,,,,,,,,,, 아니 ... 접속을 못하면 환불처리를 해주시던가, 무슨 보상이 있어야 하는데..

아시다시피 하루에 경험치 5~7%면 많이 올리는거 알고 계실텐데 , 하루종일 경험치 못올리고 스펙 못올리는데

답변은 똑같고, 무슨 복사하기 붙여넣기 하시나요?

다른 답변을 좀 주세요.

보상은 어떻게 하실건가요?   

댓글

0/400
  • GM아르테미스 2021.02.01 18:44

    안녕하세요. 용사님!

    먼저, 여러가지 내용으로 용사님께 불편을
    드린 점 너무 죄송합니다. ( _ _ )

    금일 발생한 접속 오류 현상의 보상은 논의 중에 있으며,
    보상에 대해 지급 시점에 정확한 내용을 안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용사님께 도움이 되는 답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하다는
    말씀 전하며, GM아르테미스 역시 더욱더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ㅠ_ㅠ

    감사합니다.

  • 헤르메스 @메테오스02 2021.02.01 18:59

    제 글에는 왜 답이 없나요....매크로 답변에 항목이 없나요...

  • 작성자 님아 @메테오스03 2021.02.01 18:37

    스폐셜 던전도 못돌고, 던전시간 5시간도 버리고, 출석체크보상, 유피보상, 이벤트보상, 퀘스트로 인한 경험치 못먹는 것들.. 이 모든 것들 어떻게 하실건가요?? 똑같은 답변만 계속 하지마시고, 구체적인 계획과 방안에 대해 피드백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