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게시판

[질문] 결재오류 질문드립니다. 도와주세요

싹쓰리 @메테오스03 212 2020.10.08 09:11

핸드폰으로 다이아상품을 결재하였습니다.

결재완료까지 떴는데... 정작 다이아는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어제 저녁11시쯤에 결재했는데.. 오늘 섭다까지도 다이아가 지급이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문의/신고하기를 작성하는데

디바이스 ?

os ?

를 입력하라고 하는데.. 뭘입력해야 하나요? ㅠ.ㅠ

댓글

0/400
  • GM아르테미스 2020.10.08 09:13

    안녕하세요. 용사님!

    문의 접수에 어려움이 있어 글을 남겨주셨네요.

    [디바이스]는 용사님께서 R2M을 플레이하실 때 사용하시는 기기를 의미합니다.
    (ex: Samsung Galarxy S10+ 등)

    [OS]는 사용하시는 휴대 기기에 설치되어 있는 운영체제를 의미합니다.
    (ex: Android 또는 iOS)

    위의 내용 참고하시어 문의 접수에 더이상의 어려움 없으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