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게시판
[질문] 결재오류 질문드립니다. 도와주세요
싹쓰리
@메테오스03
238
2020.10.08 09:11
핸드폰으로 다이아상품을 결재하였습니다.
결재완료까지 떴는데... 정작 다이아는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어제 저녁11시쯤에 결재했는데.. 오늘 섭다까지도 다이아가 지급이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문의/신고하기를 작성하는데
디바이스 ?
os ?
를 입력하라고 하는데.. 뭘입력해야 하나요? ㅠ.ㅠ
댓글
안녕하세요. 용사님!
문의 접수에 어려움이 있어 글을 남겨주셨네요.
[디바이스]는 용사님께서 R2M을 플레이하실 때 사용하시는 기기를 의미합니다.
(ex: Samsung Galarxy S10+ 등)
[OS]는 사용하시는 휴대 기기에 설치되어 있는 운영체제를 의미합니다.
(ex: Android 또는 iOS)
위의 내용 참고하시어 문의 접수에 더이상의 어려움 없으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