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게시판

[질문] 복구권~~~

프로강쥐 357 2022.11.30 15:46

9월 22일 점검후에  2주년 조각 이벤트로 만든 모든 복구권. 사라지나요?


데스크톱을 처분한 지 약 4개월 후, 저는 한 대 또는 두 대의 컴퓨터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저는 집에 그것이 없는 것이 대수롭지 않다고 생각했지만, 제 가족과 저는 그것이 꽤 자주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컴퓨터가 필요하다는 것을 깨닫고 적절한 제품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Lenovo **밍노트북 제품은 유튜브에서 가성비로 악명을 떨쳤고 저는 그 제품들에 꽤 흥미를 느꼈습니다. 결국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다고 생각되는 슬림 3로 결정했습니다.


이 제품은 가격이 저렴한 PN 패널에 비해 눈에 덜 강한 LCD 패널로 디자인되었습니다.


i3, i5, i7 중에 i7이 최고지만 가격 차이 때문에 이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사용해보니 4k 모니터 같은 여러 개의 유튜브와 다른 창을 열어놓고도 원활하게 작동하는 것을 보고 기분 좋게 놀랐습니다.


프리도스 모델에 대해 걱정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유튜브 튜토리얼을 몇 개 본 후에 쉽게 탐**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러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출처:탑7리뷰

댓글

0/400
  • GM아르테미스 2022.11.30 15:48

    안녕하세요. 용사님!

    장비 아이템 복구권과 관련하여
    게시글을 남겨주셨네요.

    말씀해주신 장비 아이템 복구권의 경우,
    공지사항을 통해 사전에 안내해드린 내용과 같이
    09월 22일(목) 정기점검 진행 중 삭제된 점 안내를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기재해드리는 링크를 통해
    살펴봐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R2M 2주년 감사 이벤트 안내]
    - https://r2m.webzen.co.kr/board/86/detail/172008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