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 했는데 쿠폰은 어떻게 받나요
안녕하세요. 용사님! 8월 24일(월) 15:00부터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하신 용사님을 대상으로 쿠폰이 포함된 문자 메세지를 발송해 드렸습니다. 통신사 혹은 기기에 따라 발송된 문자 메시지가 스팸으로 분류되어 스팸 보관함으로 이동되었을 수 있습니다. 스팸 메시지 함에서도 문자를 확인하실 수 없다면 번거로우시더라도 고객센터에 핸드폰 번호를 기재하시어 고객센터에 1:1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혹여나, 쿠폰을 등록하셨음에도 우편함에 아이템이 없다면 상황 기재와 함께 고객센터에 1:1 문의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 방법: [문의/신고 바로가기] 게시판 클릭 ▶ PIN ID: 로그인 후 접수 시 자동 입력 감사합니다.
댓글
안녕하세요. 용사님!
8월 24일(월) 15:00부터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하신 용사님을 대상으로 쿠폰이 포함된
문자 메세지를 발송해 드렸습니다.
통신사 혹은 기기에 따라 발송된 문자 메시지가
스팸으로 분류되어 스팸 보관함으로 이동되었을 수 있습니다.
스팸 메시지 함에서도 문자를 확인하실 수 없다면
번거로우시더라도 고객센터에 핸드폰 번호를 기재하시어
고객센터에 1:1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혹여나, 쿠폰을 등록하셨음에도 우편함에 아이템이 없다면
상황 기재와 함께 고객센터에 1:1 문의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 방법: [문의/신고 바로가기] 게시판 클릭
▶ PIN ID: 로그인 후 접수 시 자동 입력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