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용사님! 게임 재설치를 진행하셨으나, 동일한 현상이 발생한다는 말씀을 해주셨네요. 이에 해당 현상과 관련하여 면밀히 살펴보았으나,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아 명확한 확인 및 안내해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해당 현상이 발생한 휴대기기 이외에 다른 기기에서도 해당 동일한 현상이 발생하는지 확인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혹여나, 다른 기기를 통해서도 동일 현상이 발생할 경우 이용하고 계신 휴대 기기의 정보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버전 정보를 모두 기재하시어 1:1문의를 접수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문의 방법: [문의/신고 바로가기] 게시판 클릭 ▶ PIN ID: 로그인 후 접수 시 자동 입력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용사님! 게임 화면이 상이하게 확인되어 게시글을 남겨주셨네요. 다만, 앱플레이어의 경우 공식 프로그램이 아니기에 해당 내용과 관련하여 자세한 확인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프로그램의 최신 버전 및 업데이트 확인을 부탁드리며, 구글 플레이로 접속하시어 다시 한 번 게임 재설치 진행을 권유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시 설치해도 같은 화면인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댓글
안녕하세요. 용사님!
게임 재설치를 진행하셨으나,
동일한 현상이 발생한다는 말씀을 해주셨네요.
이에 해당 현상과 관련하여 면밀히 살펴보았으나,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아 명확한 확인 및
안내해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해당 현상이 발생한 휴대기기 이외에
다른 기기에서도 해당 동일한 현상이 발생하는지
확인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혹여나, 다른 기기를 통해서도 동일 현상이 발생할 경우
이용하고 계신 휴대 기기의 정보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버전 정보를 모두 기재하시어
1:1문의를 접수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문의 방법: [문의/신고 바로가기] 게시판 클릭
▶ PIN ID: 로그인 후 접수 시 자동 입력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용사님!
게임 화면이 상이하게 확인되어
게시글을 남겨주셨네요.
다만, 앱플레이어의 경우 공식 프로그램이 아니기에
해당 내용과 관련하여 자세한 확인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프로그램의 최신 버전 및 업데이트 확인을 부탁드리며,
구글 플레이로 접속하시어 다시 한 번 게임 재설치 진행을 권유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시 설치해도 같은 화면인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